(4월 26일 낮 업데이트 : 음, 쿠팡 기준 일단 카드할인도 없어졌고, 어제까지 만료였던 쿠폰도 새로 안나와서, 지금 오후 2시 50분 현재 아무런 할인도 안들어가는데요, 좀 기다려 보면 할인 뜰 수 있기도 하고 아마 내일쯤이나 오늘 저녁땐 할인이 다시 나올수도 있고, 그렇습니다. 근데 사실 어제 할인을 너무 많이 해서 조만간 조용할 가능성도 있을것 같네요.)
65.2만원 가격이 진짜 말도 안되는데, 쿠팡이 확실히 애플이랑 돈독한 사이일지도 실제로 말이죠.
그리고 이 할인이, 일단 쿠폰유효기간 보면 오늘로 종료된다고 나오니깐, 약간 서두르시는게 좋을듯 하구요.
이미 가입되어 있는 분들은 가입되어 있다고 뜨니까 가입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아래 아이패드 전용관 가셔서 원하는 모델 클릭 후 바로예약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가입되어 있어야 비밀쿠폰이라고 해야 하나, 할인전 가격 기준 70만원 이상 제품들은 7만원 추가할인, 100만원 이상은 10만원 또 먹혀서 그래요. 그래서 제일 저렴한 모델은 65.2만원 가격이 지금 나오는것.
아이패드 9세대 엔트리 모델 가격이 지금 45만원인데, 그거랑 20만원 차이면 당연히 무조건 에어 가야죠!
지금 재고 다 있습니다. 25일 저녁시간 기준.
28일 새벽기준 7만원 추가할인쿠폰이 없어졌고 8퍼센트 카드 즉시할인도 없어졌다가 카드할인만 다시 생겼는데요, 그랬더니 갑자기 사람들이 조삼모사라고 다시 사기 시작해서, 즉 할인이 없어졌다가 생기니깐 엄청 싸보이니깐, 1차 사전예약 때처럼 64기가 와이파이랑 256기가 셀룰러 모델들부터 품절나고 있는 중입니다. 특히 64기가 와이파이는 이미 예전에 전량 품절, 얘는 아마 카드 8퍼센트 사전예약 돌아오고 한 2~3시간만에 품절났었을 겁니다.
혹시 여기서 일시품절로 나오면 그거 일시품절인 제품 클릭해서 개별상품 페이지 들어가 보세요, 거기가 업데이트가 실시간이거든요. 거기서 색상만 계속 바꿔가면서 체크해보면 가끔씩 한두개 재고 나오는 경우가 꽤 됩니다. 특히 재고 들어온 첫날과 이틀째날 정도까지 말이죠.
색상은 이번 아이패드에 들어간 색깔이 파스텔톤이예요. 저번 m1 24인치 아이맥도 파스텔톤 들어갔고, 이번 아이폰13도 파스텔톤이었죠.
그래서 핑크 가도 그렇게 튀지 않구요, 딸기우유 그정도의 핑크일 거고, 따라서 원하는 색상 좀 더 과감하게 가셔도 무방합니다. 퍼플, 블루, 평소 못가던 색상 올해는 그냥 막 사버리셔도 됩니다.
그렇게 하면 색상 맘에 들땐 투명케이스 쓰고 맘에 안들댄 다른색깔 케이스 쓰고 그렇게 색깔놀이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물론 저는 귀찮아서 그냥 제일 어두운 스페이스 그레이나 스타라이트 둘 중에 하나 가긴 하지만. 제가 좀 보수적이라 원래.